• 최종편집 2023-02-24(금)
 

[채널프랜차이즈 김희정 기자] '제40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5‘가 열리고 있는 코엑스(COEX). ‘몬스터김밥(http://monstergimbap.com/)’이 예비창업자 맞이하기에 나섰다. 


김밥이 확실한데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모습과는 약간 다르다. 겉에 두툼한 어묵 한 겹 두르고 있는 자태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어육함량 80% 이상의 고급수제어묵으로 만들어 특허출원까지 했다는 ‘몬스터김밥’의 베스트 메뉴인 몬스터김밥이다. 

저염식단을 지향하는 ‘몬스터김밥’답게 김밥에 들어가는 우엉은 조금 특별하다. 와인과 흑설탕, 그리고 채소들을 넣고 조려서 만들었기 때문에 건강한 김밥 맛의 핵심을 담당한다. 여기에 톡 쏘는 맛과 독특한 향의 소스까지 더해 ‘몬스터김밥’을 찾는 사람들의 입에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자사의 다른 브랜드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몬스터김밥’. 그래서인지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섬세한 노력이 곳곳에 보인다. ‘몬스터김밥’은 테이크아웃형, 테이크아웃&배달복합형, 표준매장형, 카페형 4가지의 사업모델을 제시해 창업자의 상황에 가장 적합한 창업방법을 제시한다. 

또한 체험창업 프로그램을 운영해 ‘한국외식경제연구소’ 교육장에서 메뉴 교육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실제 매장투어를 통해 실전창업 교육도 진행한다. 한편 ‘몬스터김밥’의 창업비용은 49.5㎡(약 15평) 기준 6천3백5십5만5천 원(2015.07 현재 등록돼있는 정보공개서 기준)이다. <김희정 기자 mediachfc@gmail.com>

BEST 뉴스

전체댓글 0

  • 2186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몬스터김밥 신거균 이사 인터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google-site-verification: googleb200f1e77c2718fc.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