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7-30(토)
 
211207_커피 전문점 달콤, ‘리브랜딩’ IP 사업 시작.jpg
[이미지=다날에프엔비]

 [한국프랜차이즈저널] 커피 전문점 달콤이 새로운 브랜드 로고와 눈에 띄는 색채의 컬러 블록, 그리고 달콤, 상상이 일상이 되는 곳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노린다.

 

달콤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캐릭터를 활용한 캐릭터툰 등 흥미 콘텐츠로 펀슈머’, ‘팬슈머등을 공략해 MZ세대와 적극적인 상호 커뮤니케이션을 준비하고 있으며, 팬덤을 활용해 추후 캐릭터 IP 사업으로의 진출까지 고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달콤의 리뉴얼은 이솝우화에서 비롯된 두루미와 여우 등의 캐릭터를 활용한 브랜드 캐릭터를 중심으로 화려한 컬러 플레이와 콘텐츠 플레이를 통해 MZ세대에게 온·오프라인을 막론하는 달콤한 플레이그라운드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혁신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하면서도 계열사 다날 엔터테인먼트의 역량이 바탕이 된 컬쳐 플랫폼으로서의 브랜드 정체성은 유지한다는 기조 아래, ·오프라인 뮤직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전개하는 등 꾸준히 음악과 문화를 소비할 수 있는 접점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달콤의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는 남양주 덕소에서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이달 중순인 1218일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그랜드 오픈을 계획하고 있다. 이번 리브랜딩에 관해 달콤의 박경철 대표는 전천후 카페 비즈니스 플랫폼으로서, 커피나 음료뿐 아니라 디저트, 델리류를 강화하고, 차별화된 MD 상품 등의 다양하고 매력적인 콘텐츠를 준비했다달콤이 여러분의 일상에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양진모 전문기자/가맹거래사 mediachfc@gmail.com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BEST 뉴스

전체댓글 0

  • 1204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커피 전문점 달콤, ‘리브랜딩’ IP 사업 시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google-site-verification: googleb200f1e77c2718fc.html